HOME >> 전체 뉴스

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 최신 인쇄기술 및 라벨 플렉소
각종 라벨 컨버팅 장비 및 플렉소인쇄기 소개
NILPETER의 자동화 시대 방안 제시


㈜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대표이사 박재완)는 지난 9월 6일 서울 중구 충무로 스테이락 호텔에서 CARTES 라벨 컨버팅 장비, RotoMetrics F플렉소인쇄기, NILPETER의 자동화시대방안, SCREEN Truepress Jet L350UV의 소개를 위한 라벨 플렉소 세미나를 개최했다.



CARTES 라벨 컨버팅 장비(레이저 테크놀로지)
CARTES 라벨 컨버팅 장비(레이저 테크놀로지)는 기존 레이저 다이커팅의 문제점을 보안했다.
업계 유일의 장시간 수명 및 준폐쇄식 구조로 균일한 레이저파워와 커팅 품질을 유지한다. CO2가스 충전식으로 장비 초기 도입시와 동등한 파워 유지가 가능(Cartes독자적기술)하다. 또한 350W 고출력 레이저와 엣지면 탄자국방지 및 커팅 패스 스피드 700m/min까지 보인다. 듀얼레이저 350W+350W으로 대응하여 최고180m/분의 생산성을 보이며 생산성 또한 상승한다. 베따 인쇄시 화이트 엣지 발생 및 원단 후지의 커팅자국 발생이 안되며 최대 16개의 커팅 패러미터 설정대응으로 멀티작업과 복잡한 모양에 커팅도 대응이 가능하다.



RotoMetrics F플렉소인쇄기
라벨, 원단제작, 포장업계 등 로타리 툴링 디자인, 생산 글로벌 리더 RotoMetrics가 F플렉소 인쇄기를 선보였다. RotoMetrics F플렉소인쇄기는 고정밀 플렉스다이로 합성 원단 및 라이너, 후지전용이며 얇은 라이너와 후지(23μm) 그리고 개선된 블레이드에 일관성이 특징이다. 또한 넓은 인쇄폭으로 고속 인쇄가 가능하며 엄청난 날카로움으로 균형있고 일정한 품질의 생산을 자랑한다. RotoMetrics 마그네틱 실린더의 경우 직경이 커 더 좋은 성능과 긴 수명, 땡김 현상이 감소한다. 고한축과 베어링으로 장기사용이 되며 동시에 가장 엄격한 공차를 자랑하며 고속 인쇄 지원이 가능하다. 개선된 치수범위로 가장 얇은 필름을 고정밀도로 처리 가능 piece 다자인으로 수명과 정확도 또한 개선됐다.



NILPETER의 자동화 시대방안(The FA-Line)
자동화는 생산속도, 정확도, 에러, 인건비, 생산성 등 여러 방면에서 나아진 모습을 보일 수 있다. 인쇄업계에서의 자동화가 필요한 이유는 원가 절감, 생산성 및 효율성 최적화, 고객요구와 기대 충족 의무감, 지속적으로 정확한 인쇄 요구 등으로 보인다. 이러한 자동화 시대의 필요성으로 인해 NILPETER는 자동화 시대 방안에 대해 제시했다. NILPETER의 The FA-Line는 인쇄기장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하여 혁신적이면서 심플한 디자인, 다이나믹한 오퍼레이터 인터페이스를 구축했다. 또한 신속한 작업교체, 로스절감 및 뛰어난 인쇄품질에 대응하며 모듈별 설계로 인한 재구성 및 확장 가능성을 보인다. 글로벌제품으로 대서양 양쪽에서 생산, 서비스 품질 상승 및 확대를 한다.



SCREEN Truepress Jet L350UV
SCREEN Truepress Jet L350UV은 최고60m/분 생산성과 높은 안정성, 연속인쇄 중에도 동일한 품질을 유지한다. 원단의 두께는 0.04~0.35mm, 다양한 원단사용이 되며 색 재현 범위도 향상되어 오렌지(적색 계열 채도 강화) 및 Blue잉크 재현이 가능하며 CI로고 컬러 등을 정밀하게 보일 수 있다.
그레이스케일 헤드 탑재를 통해 작은 드롭 사이즈 및 망점 기술에 의한 부드러운 계조표현을 했다. Truepress Jet L350UV는 고속생산성 및 유연한 원단대응이 가능하다(원단두께가0.04mm 일경우 Chill roller 옵션필요). 지속적으로 고속모드에 따른 새로운 잉크 파형을 개발하고 있으며 기존모델 대비 20% 생산성 증가, 기존 L350 모델의 50m와 동일한 품질을 유지하면서 60m의 고속생산성을 보이고 있다.


[2019-10-07]
Google
| 미디어 가이드 | 월간포장 정기구독 | 사이트맵 | 기사제보 | 문의하기 | 개인정보보호정책 | 찾아오는길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35 백석역 더리브스타일 533호
1335, Baekseok-dong, Ilsan-dong-gu, Goyang-si, Gyeonggi-do, No. 533 Baekseok Station, The Live Style
II Tel : 02-6925-3475 II Fax : 02-6925-3476
for more information mail to : kip@packnet.co.kr II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packnet.co.kr Since 1999.09.01